메뉴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컨텐츠

매니지먼트

코로나19시대, 고객을 지키는 커뮤니케이션 전략
  • 강의구성 : 총 5강
  • 프리젠터 : 박정환
  • 정가 0 0%↓ 0
총 결제금액 0원

20200907-e-CKLZ-상세페이지(박정환)_01.jpg

 

20200907-e-CKLZ-상세페이지(박정환)_02.jpg

  • 강의명
  • 차시
  • 강의시간
  • 강의보기
  • 코로나19시대, 고객을 지키는 커뮤니케이션 전략(맛보기)
  • 1강
  • 0분 0초
  • 코로나19, 문제를 정의하기
  • 2강
  • 0분 0초
  • 글로벌 대응 사례
  • 3강
  • 0분 0초
  • 피트니스는 안전하다! 근거로 증명하기
  • 4강
  • 0분 0초
  • 우리가 앞으로 해야 할 일
  • 5강
  • 0분 0초
  • 박정환
    박정환 프리젠터

    Career

    - 現) (사) 대한 피트니스 전문가 협회 사무총장

    - 現) CKLZ(서클즈) 본부장

    - 호텔신라 생활레저 사업 기획 그룹 – 신규사업

    -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 피트니스 MBA 과정 중

    - 경희대학교 체육대학 체육학 전공 졸업

    강의목록
    코로나19시대, 고객을 지키는 커뮤니케이션 전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