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컨텐츠

2020 문체부 비대면 지원사업

[비대면 고객관리] CRM 전략과 고객가치분석
  • 강의구성 : 총 4강
  • 프리젠터 : 김진
  • 정가 99999999999 0%↓ 99999999999
총 결제금액 0원

1.jpg

2.jpg

3.jpg

4.jpg

5.jpg

  • 강의명
  • 차시
  • 강의시간
  • 강의보기
  • CRM 전략과 고객 가치 분석
  • 1강
  • 21분 57초
  • CRM 사례 1
  • 2강
  • 27분 57초
  • CRM 사례 2, 전략적 운영 프로세스
  • 3강
  • 30분 49초
  • CRM 사례 3, CRM 실패 요인
  • 4강
  • 31분 29초
  • 김진
    김진 프리젠터

    Career
    - 총무이사, 한국지식경영학회
    - (전) 부장(Pre-Sales Consultant), Micro Focus Korea
    - (전) 차장, 삼정회계법인
    강의목록
    CRM 전략과 고객가치분석